리음아트&컴퍼니 | 회원가입 | 고객센터
 

회원등록 비번분실
커뮤니티


  Home  > 학원운영 올가이드 
 frequently..questions
잦은 질문 FAQ
자주 올라 오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.
검색을 이용하면 원하는 내용을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006-08-06 (일) 07:41
ㆍ조회: 3413      
강사를 채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
강사채용은 학원만 가능하며, 교습소는 설립자가 직접 강의해야 하므로 불가능합니다. 강사는 자격을 갖춘 자를 채용하여야 하며, 설립ㆍ운영자도 강의를 할 경우 강사채용 통보를 하여야 합니다. 기한은 채용 또는 해임 후 15일 이내이며, 학원 내 강사 인적사항을 게시하여야 합니다.

● 업무요령

  • 시기 : 강사 채용 및 해임 시 15일 이내
  • 방법 : 교육청을 방문하여 '채용통보서' 또는 '해임통보서' 작성제출
  • 첨부서류 :
    1.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(채용통보서 제출) [졸업장 사본(원본지참), 졸업증명서]
  • 유의사항
    1. 원장도 강의할 경우 강사(채용) 통보를 하여하함.
    2. 교습소는 강사채용이 불가함. 단, 출산, 질병 등 사유로 직접 교습 할 수 없는 경우 임시 교습자를 둘 수 있음.
  • 장소 : 학습자에게 잘 보이는 장소
  • 서식 :
  • 시기 : 임시교습자 채용 15일 전까지
  • 사유 : 교습자가 출산, 질병 등 사유로 직접 교습할 수 없는 경우
  • 방법 : 교육청을 방문하여 '임시교습자 채용승인 신청서'작성 제출
  • 첨부서류
    1. 임시교습자 채용사유 증명서류 진단서 등
    2. 임시교습자의 교습자격 증명서류 [졸업장 사본(원본 지참), 졸업증명서]
  • 유의사항
    1. 승인 후 임시교습자 교습가능

 

회사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보호정책 | 이메일 추출방지정책 | 제휴안내 | 고객지원 | 회원레벨에 관하여

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나길 18(성수동2가)(성수동2가 289-5 성수에이팩센터) 408호 이메일 | joskee@nate.com
TEL:02-3141-6613,6618,6652 / FAX:02-460-9360 / 사업자등록번호:211-04-90473